구위원회 원장, 이기욱 LG전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4-04 04:52본문
KIAT 원장, 미치 데이비스 캐나다 국가연구위원회 원장, 이기욱 LG전자 책임연구원.
KIAT 제공 한국과 유럽 국가들 간의기술교류협력행사인 ‘2025 코리아유레카데이’가 1일부터 2일까지 독일 하노버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친환경·순환기술’을 주제로.
미래양자융합포럼,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이 공동 주최한 포럼으로, 서울시와 핀란드의 양자기술육성 정책과기술현황을 공유하고 산학연 간 국제협력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예르비아호 대사는 “국제협력은 양자기술발전의 핵심 요소”라며.
대전은 대한민국의 과학기술및 방위산업, 세비야는 항공우주와 관광산업의 핵심 도시로 두 도시는.
두 도시는 연구소·대학 간협력, 기업 교류 확대 등 실질적인협력방안을 모색해 나가기로 했다.
국내 인공지능(AI) 전문기업 피오유엘(대표 이정음)은 지난 3월 25일 주한중국대사관을 방문해 왕즈린 경제공사와 한·중 간 AI기술협력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면담은 그간 실질적인기술협력논의가 부재했던 한·중 AI 분야에 있어 좋은 만남이 되었다.
산업통상자원부는 독일 하노버에서 열린 유레카 글로벌이노베이션서밋 행사에서 독일, 스위스와 양자회의를 열고.
산업통상자원부는 1~2일 독일 하노버에서 열린 ‘유레카(EUREKA) 글로벌이노베이션서밋’ 행사에 참석해 독일, 스위스 등과 첨단기술협력방안을 논의했다고 2일 밝혔다.
유레카는 세계 최대 규모 공동연구개발 플랫폼으로, 유럽을 중심으로 48개국이 참여하고 있다.
이노베이션 밋업데이ⓒ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재)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대표이사 강정범)는 최근 HD현대삼호와 함께 스타트업의기술협력방안을 모색하는 'HD현대삼호 오픈이노베이션 밋업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HD현대삼호의 수요.
이날 서울바이오허브에서 열리는 이번 포럼은 서울시, 주한핀란드대사관.
업무협약은 서울바이오허브와 셀트리온이 함께 혁신기술을 보유한 해외 바이오의료 기업을 발굴하여, 오픈 이노베이션을 기반한기술협력을 촉진하고 한국 시장으로 진입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두 기관은 최종 선정된 기업에게기술고도화와 국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